1540. 피 언약과 구원에 계약.
1540. 피 언약과 구원에 계약.
세계 여행가들이 많이 찿는 나이아가라 폭포의 상류는 아주 잔잔하게 흐르지만 하류에는 급물살로 곤두막질 치는 폭포의장엄한 광경을 보기위해 유람객과 관광객들이 많이 찿는 곳입니다. 오래전 사랑하는 젊은 남녀가 나이아가라 폭포 상류에서 보트를 타고 유람을 즐기고 있었습니다. 상류는 아주 잔잔한 호수로 주위 경치는 매우 아름다웠습니다.
두 연인은 희희낙락하며 사랑에 이야기로 꽃을 피우며 고급 양주를 주거니 받거니 마시기 시작하였습니다.
얼마 후 그들은 술에 취해 깊은 잠에 빠졌습니다. 보트는 점점 하류로 내려가 급물살에 요동치며 흔들리자 남녀가 잠에서 깨어나 보니 벌써 위험한 것을 알고 밖으로 나오기 위해 두 사람은 안간 힘을 다해 노를 저었으나 거센 급물살을 헤치고
나오기에는 역부족이였습니다. 그들은 순식간에 폭포 아래로 곤두박질 치고 말았습니다. 안타까운 글을 쓴 책을읽어 보고 슬프하였습니다.
이 세상 바다에서 죄지은 인생의 배도 이와 마찬가지 입니다. 온 인류는 모두가 죄짓고 죄악의 물결속에 떠내려 가고 있습니다. 육신은 세상 일과 술에 취해 쾌락으로 희희낙락 하지만 진짜사람 그 영혼은 사망에 잠을자고 있습니다. 언제 죄악의 급물살과 태풍이 불어와 휩쓸려 죽음으로 곤두박질 칠지 아무도 모릅니다.
그러나 이 죄악의 파도속에 힙쓸려가는 인류에게 소망은 오직 하나님이 구세주로 보내, 인류에 죄를 대신지고 십자가에 못 박혀 피 흘리고 대신죽어 구원을 다 이루어 주신, 하나님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구주로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는 사람들은, 죄와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받고 영생과 천국을 얻고 금세 축복과 내세는 영원한 복락으로 살게 되는 것입니다.
요 3;16.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그를 믿는 자마다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
죄지은 인간은 누구든지 자기의 힘과 노력으로 결코 죄악의 세상 바다에서 스스로 헤쳐나올 수 없습니다.
인간이 죄짓고 영혼이 매말라 죽어 갈 때, 하나님 아들 예수님의 십자가에 구원에 생수를 받아 마시면 영혼이 살아나 잘 되고 범사가 잘 되고 강건한 놀라운 하나님의 은총을 받게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말씀과 예수님의 천국복음은 사람이 전하는 것 같아도 배후에 성령님이 전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사람의 말이 아니라 하나님이 내게 하시는 말씀으로 받아 듣고 순종해 믿고 구원받아야 합니다.
믿는 우리와 함께하신 성령님은 강하고 담대한 마음과 믿음을 주시고 기도하는 범사를 도와 영육을 축복하여 형통케 하십니다. 하나님의 최대 관심사는 죄인이 회개하고 그 아들 예수님을 믿고 구원받는 사람에 이름을 생명책에 기록하는 동시에, 하늘에 나팔 소리가 울려 퍼지는 것이며, 또 말씀과 믿음과 성령이 충만하여 예수님의 천국복음을 전도하는 사람을 축복해 주시는 것입니다.
인간이 죄짓고 추악하여 영원히 버림받고 멸망받아야 마땅함에도, 누구든지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해 믿는 사람들을, 천하보다 귀히 여기시고 구원하여 하나님의 총애를 받고 자녀에 권세를 주시는 것입니다.
요 1;12.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 그러므로 죄를 회개하고 예수님을 믿는 사람들은 하나님과 십자가에 예수님의 피로 맺는 언약과 구원에 계약입니다.
그러나 원수 마귀는 모든 사람들에게 죄짓게 하여, 죄 담으로 가로막아 창조주 하나님을 모르게 하고, 죄인을 구원하는 그 아들, 예수님 믿지 못하게 하여, 저주로 살다가 육신이 죽고나면, 진짜사람 그 영혼이 심판받고, 지옥으로 끌고가 영원히 불타며 멸망받게 합니다.
여러분 모두가 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받고 저주와 심판과 마귀의 멸망에서 구원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평안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도움과 축복받고 감사하며,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즐겁게 살다가, 내세는 영원히 죽지않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별나라를 상속받고, 세세토록 왕 노릇하며 영생과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히 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
# 죄인에 구원이란, 꼭 교회에 나가서만 받는 것이 아닙니다. 언제 어디서나 누구든지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내 구주로, 마음속에 영접해 모셔 들이고, 마음으로 믿고 입술에 말로, 나는 예수님을 구세주로 믿습니다. 라고 말로시인하면 구원을 받습니다. 롬10;9-10. 네가 만일 네 입으로 예수를 주로 시인하며 또 하나님께서 그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것을 네 마음에 믿으면 구원을 얻으리니...
# 여러분 아래 구원기도를, 큰 소리로 따라 하시면 구원을 받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저는 죄인입니다. 왜 나서 왜 살며 어디로 가는지 모르고, 방황하며 살았습니다.
내 죄를 대신지고, 십자가에 피 흘려 대신 죽고 부활하신 예수님을, 제 구주로 영접해 모시고 믿습니다.
예수님의 십자가 보혈로, 내 모든 죄를 씻어 용서해 주시고, 저를 구원해 주시옵소서.
지금부터 영원까지 주님과 함께 살겠습니다. 하나님은 내 아버지가 되시고, 예수님은 제 구주가 되시고,
저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었습니다. 저를 구원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누구든지 죽기 직전이라도, 말로 이 신앙 고백을 하는 사람은, 십자가에 우편강도 같이 구원을 받습니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내 구주로 영접해 믿습니다. 날마다 말로 시인하고 끝까지 마음으로 믿는 사람은,
구원받고 천국으로 갑니다. 그래서 어떤 사람은 아침마다, 이 구원 기도를 합니다. 성산. 샬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