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1516. 생각에 중요성.

성산 성산 2018. 8. 12. 23:09

1516. 생각에 중요성.

하나님께서 우주만물을 창조하신 가운데, 사람에게만 주신 독특한 선물이 바로 생각입니다. 

사람의 생각이 그만큼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사람은 생각을 통해 이해하고 터득하고 상상하고 계획하고 개발하고 기쁨을 누립니다. 즉, 어떤 사람이 되느냐는, 그 어떤 생각을 하고 있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잠 23;7. 대저 그 마음의 생각이 어떠하면 그 위인도 그러한즉...


사람에 생각은, 문이없는 토론의 광장이기 때문에, 하나님과 영육 피조물 만물들이, 영장으로 지음받은 사람에 생각의 광장에서 말하고 질문하고 대답하기 때문에, 선과 악을 잘 분별을 하여, 참된 진리를 마음에 문을열고 받아들이면, 자기에게 생명과 유익과 축복이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진리가 아닌 헛된 것에 미혹되어, 마음에 문을열고 받아들이면 파멸되는 것입니다, 즉, 사랑과 축복과 진리에 하나님도, 거짓되고 헛된 멸망자 마귀도, 먼저 우리의 생각에다 말하기 때문에, 우리의 생각이 하나님 말씀으로 여과하여, 마음에 전달하는 훈련이 필요합니다. 


동물들은 생각이 없기 때문에, 닥치는 대로 즉시 행동합니다. 그러나 사람은 생각이 있기 때문에. 중요한 문제나 어려운 일은 두고 두고, 생각으로 고심한 끝에. 그 마음이 결정하여 문을열고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즉, 배우자나 사업이나 집을 살 때는. 즉석에서 결정하지 않고, 시간을 두고 좀더 생각하여, 그 마음이 허락하면 결정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죄지은 인간은, 이 세상의 육신 뿐만아니라. 내세 영원히 영생하는 진짜사람 영혼이 있기 때문에, 생명과 축복과 영생과 천국으로 인도하는, 하나님의 진리와 약속에  말씀대로, 생각하고 마음으로 결정하는 훈련이 필요 합니다. 


원수 마귀는 사람들을 미혹하여. 죄짓고 가난 고통 저주로 멸망받게 하기 때문에, 더럽고 추하고 악한 흙탕 물을 생각에다 자꾸 던집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날마다, 하나님의 말씀을 읽고 묵상하여, 하나님의 구원과 은혜와 축복과 영생과 천국으로, 우리의 생각을 고정해야 합니다.


우리나라 민족은 오랜 세월동안, 유교와 불교와 무속에 젖어 살아오다 보니, 자기도 모르게 아직도 우상과 조상 숭배로, 기복적인 생각이 남아있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들은 창조주 하나님이 원하시는 뜻과 섭리를 전혀 모르고, 영혼과 내세를 무관심하며, 그저 욕심과 탐심대로 잘 먹고 잘 살고 육신만 건강하게, 해달라는 욕망 뿐입니다.  


그러나 죄인을 구원하는, 하나님 아들 예수 그리스도는 인류에 죄를 대신지고, 십자가에 못 박혀 피 흘리고 대신죽어서 구원을 다 이루어 놓고, 무덤에 장사되어 사흘만에 사망권세를 다 이기고 부활해 다시 살아나, 믿는 우리에게 구원에 확실한 증거를 보이고 승천 하였습니다. 


그러므로 누구든지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는 사람들은 무조건 용서받고, 마귀의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받고, 영생과 천국을 얻게 되는 것입니다. 요 6;47.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믿는 자는 영생을 가졌나니.

롬 8;16. 성령이 친히 우리의 영과 더불어 우리가 하나님의 자녀인 것을 증언하시나니.


사람들은 모두가 죄를 지었기 때문에, 롬 8;5-6. 육신을 따르는 자는 육신의 일을, 영을 따르는 자는 영의 일을 생각하나니. 육신의 생각은 사망이요 영의 생각은 생명과 평안이니라. 하나님의 말씀밖에서 하는 생각은, 세상과 죄와 사망과 멸망입니다.

믿는 우리가, 선한 생각 믿음에 생각, 하나님의 말씀을 읽고 긍정과 축복을 생각하면, 함께하신 성령님께서 우리를 선한 축복에 길로 인도해 가십니다. 즉, 생명과 평안과 축복과 영생과 천국으로, 이끌어 가시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어렵고 힘들어도, 원망과 불평하지 말고 감사하십시요. 


사람은 무엇이 든지 자기의 생각으로 먹고 마시고, 시작하고 출발하기 때문에, 자기의 생각이  아주 중요함으로, 우리의 생각을 하나님 생명과 축복에 말씀으로 길들여야 합니다. 세상과 악한자와 짝하지 마십시요, 예수님과 하나님의 말씀을 굳게믿고 읽고, 성령님을 의지해 기도하십시요. 


이 하나님의 생명에 말씀을 읽다가 읽지않으면, 마음에 심겨진 말씀이 생활에 꽃과 열매맺지 못하게, 원수 마귀가 빼앗아 가기 위해, 환난을 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날마다 말씀을 읽고 선한 축복에 생각을 하고 기도하면, 성령께서 지켜 주시고 축복해 주시는 것입니다.       


여러분 모두가 다 십자가 앞에 나와서,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받고 저주와 심판과 멸망에서 구원받고, 마귀의 올무에서 해방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평안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축복받고 감사하며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즐겁게 살다가, 내세는 진짜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세세토록 영생하며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히 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