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1429. 마귀에게 속지말고, 말씀을 읽고 기도하라.

성산 성산 2018. 5. 17. 23:29

1429. 마귀에게 속지말고, 말씀을 읽고 기도하라.
성경 열왕기상 18장을 읽어보면, 하나님의 선지자 엘리야는, 갈멜산에서 세상 종교, 우상숭배하는 바알 선지자 450명과, 아세라 선지자 400명 도합 850 ; 1의 대결로. 하늘에서 불이 내려와 제물을 불태우는 신이, 살아계신 하나님이라고 말하고, 서로 각각 다른 제단에 제물을 올려놓고, 기도하자고 종교대결 하였습니다.


우상숭배 선지자 850명은, 송아지를 잡고 각을떠서 제단에 올려놓고, 바알과 아세라를 부르며,불이 내려와 제물을 태우고 응답하기를, 온 종일 저녁 때까지 기도하였으나, 아무런 표적과 응답이 없었습니다, 생명과 부활이 없는 거짓되고 헛된 종교로, 명백히 판명되었습니다. 그후 엘리야는 혼자서 제단을 수축하고, 송아지를 잡아 각을떠서 제물을 올려넣고, 물을 12 바게스나 붓고, 무릎을 꿇고 하나님께 기도한, 즉시로 하늘에서 불이 내려와,제물과 도랑에 물까지 다 태웠습니다. 그래서 우상숭배 선지자들 모두가, 하나님은 살아계시고 불로 응답하시는, 전능하신 하나님이시라고 모두가 이구동성으로 말하였습니다.


상 18;23-24. 그런즉 송아지 둘을 우리에게 가져오게 하고 그들은 송아지 한 마리를 택하여 각을 떠서 나무 위에 놓고 불은 붙이지 말며 나도 송아지 한 마리를 잡아 나무 위에 놓고 불은 붙이지 않고, 너희는 너희 신의 이름을 부르라 나는 여호와의 이름을 부르리니 이에 불로 응답하는 신 그가 하나님이니라 백성이 다 대답하되 그 말이 옳도다 하니라.


왕상 18;36-40. 이스라엘의 하나님 여호와여 주께서 이스라엘 중에서 하나님이신 것과 내가 주의 종인 것과 내가 주의 말씀대로 이 모든 일을 행하는 것을 오늘 알게 하옵소서. 여호와여 내게 응답하옵소서 내게 응답하옵소서 이 백성에게 주 여호와는 하나님이신 것과 주는 그들의 마음을 되돌이키심을 알게 하옵소서 하매. 이에 여호와의 불이 내려서 번제물과 나무와 돌과 흙을 태우고 또 도랑의 물을 핥은지라.

모든 백성이 보고 엎드려 말하되 여호와 그는 하나님이시로다 여호와 그는 하나님이시로다 하니. 엘리야가 그들에게 이르되 바알의 선지자를 잡되 그들 중 하나도 도망하지 못하게 하라 하매 곧 잡은지라 엘리야가 그들을 기손 시내로 내려다가 거기서 죽이니라.


이 시대에도 역시, 하나님 아들 예수 그리스도 이 외, 십자가 밖에는 하나님과 구원과 부할과 영생과 천국이 없는, 거짓되고 헛된 마귀의 멸망에 종교입니다. 십자가밖에 있는 세상 종교에는, 절대로 구원과 부활에 영생과 천국이 없는, 거짓되고 헛된 마귀의 멸망뿐입니다. 행 4;12. 다른 이로써는 구원을 받을 수 없나니 천하 사람 중에 구원을 받을 만한 다른 이름을 우리에게 주신 일이 없음이라 하였더라.


인간은 누구나 나그네와 같이, 인생의 초행길입니다. 그러나 예수님은 죽었다가 부활하셨기 때문에, 인간의 금세도 알고 죽음 건너편에, 영원한 내세도 다 아시는 하나님입니다. 그러므로 죄인을 구원는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고,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받고, 함께하신 성령님을 내 절대주권자 하나님으로, 인정하고 전적으로 내어 맡기고, 도움을 청해 기도하는 삶이 성숙한 성도입니다.  

원수 마귀는 거짓말 쟁이요, 예수님의 진리를 왜곡하며, 처음부터 끝까지 거짓말로 사람들을 속이고, 미혹하여 멸망받게 합니다.

원수 마귀는 하나님이 없다 천국과 지옥이 없다. 사람은 죽으면 그만이다, 종교는 다 똑같다, 아무 종교나 믿으면 구원받고 천국간다, 두서없이 중구난방으로 거짓말로 미혹합니다.


이 세상에 거짓과 거짓말은, 다 마귀에게서 나온 것입니다, 온 세계 인류 수많은 사람들은 마귀의 거짓말에 속아, 십자가 밖에서 불신자로 방황하거나, 십자가밖에 구원이 없는, 헛된 세상 종교를 믿거나. 무실론자로 그 마음과 생각을 도둑질 하여, 창조주 하나님과 죄인에 구세주 예수님을 믿지 못하게 하여, 죽고나면 그 영혼을 죄 줄로 끌고, 지옥으로 들어가 영원히 불타며, 멸망받게 하는 것입니다.


역시 마귀는, 현대 그리스도인들에게까지, 인본주의 물질만능 주의 세속화에 깊이 빠지게 하여, 말씀을 읽지않고 기도하지 않는 성도가 많습니다. 하나님의 생명과 축복에 말씀을 읽음으로, 영혼을 살고 마음과 생각과 믿음을 지키며, 가정과 자녀와 사업과 직장을 지키고, 말씀을 읽는 자에게 성령님이 함께하여, 기도하는 범사를 축복해주시고, 영혼이 질되고  범사가 잘되고 강건하게 하시는 것입니다. 요3 1;2. 사랑하는 자여 네 영혼이 잘됨 같이 네가 범사에 잘되고 강건하기를 내가 간구하노라. 

여러분 모두가 다, 십자가 앞에 나와서,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받고 저주와 심판과 멸망에서 구원받고, 마귀의 올무에서 해방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평안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축복받고 감사하며,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즐겁게 살다가, 내세는 천국으로 들어가서, 세세토록 영생하며 복락을 누리고, 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