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1398. 육신에 아버지, 영혼에 아버지,

성산 성산 2018. 4. 16. 23:16

1398. 육신에 아버지, 영혼에 아버지,

이 세상은 죄악 세상이요, 사람은 육신으로  일하여 먹고 마시고 사는. 고난에 세상으로 잠시 살다가, 육신에 그릇이 질병으로 깨어져 죽는 날에, 그 영혼이, 죽음에 문을 열고 내세로 나가, 세세토록  영원히 살도록 지음받았습니다. 이 세상은 육신이 일하는 세상이지만, 내세 천국에는 진짜 사람 영혼이 영원히 안식히며. 평안한 복락으로 행복하게 영생하며 사는 것입니다. 천국에는 아침 저녁으로 밥 먹지 않고, 생명과와 생명수를 한번 먹으면. 30대 청춘으로 즐겁게 영원히 사는 것입니다.

그러나 지옥에는, 세세토록 유황불이 타오르는, 불 가운데서 뛰고 땀흘리며 쉬지 못하고, 이를 갈고 슬피 울며 괴로운 고통으로, 후회하며 영벌로 [영원히 벌받음]살게 되는 것입니다.


이 세상에 온 인류는 모두가 다, 크고 작은 죄를 지은 죄인들입니다. 어떤 사람은 자기는 죄짓지 않고. 착하고 선한 사람이라고 말하는데, 그도 말로 행위로 마음으로, 죄지은 죄인입니다. 이 세상에서 최고 큰 죄는, 우주만물을 창조하신 절대주권자, 만물과 영혼에 아버지 하나님을 인정하지  않고, 그 은혜로 공기와 물을 마시고, 해빛을 받고 땅을 밟고 살면서도, 하나님을 믿지 않고 감사하지 않고 영광을 돌리지 않고, 인본주의로 사는 것이 최고 큰 죄입니다. 


사람은, 이 세상의 육신에 부모도 공경해야 하고, 영혼에 아버지 하나님도 공경해야 합니다. 겔 18;4. 모든 영혼이 다 내게 속한지라 아버지의 영혼이 내게 속함 같이 그의 아들의 영혼도 내게 속하였나니 범죄하는 그 영혼은 죽으리라.



만약 자기를 낳아 준 세상 부모를 인정하지 않고, 공경하지 않고 원수가 된다면, 사회에서 비난 받고, 만물들이 손가락질 하고 저주하며, 하나님께 고발하는 것입니다. 성경 제 5계명과, 엡 6;2-3. 네 아버지와 어머니를 공경하라 이것은 약속이 있는 첫 계명이니. 이로써 네가 잘되고 땅에서 장수하리라. 고 말씀하십니다. 이 세상에서 잠시 사는. 육신을 낳아 준 부모를 공경해도, 하나님의 복을받고 잘 되며 장수하고 산다는. 약속을 해 주셨습니다.


하물며 영원히 죽지 않는, 우리의 영혼을 창조해 질그릇에 담아 주신, 하나님 아버지를 인정하고, 그 아들 죄인을 구원하는 예수 그리스도를, 구주로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는 사람들은, 모든 죄를 용서받고 멸망에서 구원받고, 하나님께 감사하고 영광을 돌리고 사는 사람들은, 금세는 평안과 치료와 축복받고 살다가, 내세는 영원한 천국으로 들어가서, 세세토록 하나님과 함께 먹고 마시고, 사랑에 교제를 나누며, 영원히 복락으로 살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죄짓고 하나님과 원수되어 화해하지 않고, 하나님이 그 아들 예수님을. 구세주로 보내 주셨는데도, 끝까지 믿지 않는 사람들은,  육신이 죽고 나면,  그 영혼이 만물의 증인들 앞에서, 죄에 심판받고 마귀에게 끌려 지옥으로 들어가서, 불타며 멸망받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사랑에 하나님은, 온 인류가 죄짓고 멸망받는 것을 불쌍히 여겨, 한 사람도 빠짐없이 모두가 믿고 구원받을 수 있는, 죄 없는 그 아들 예수님을 구세주로 보내서, 십자가에 못 박혀 피 흘려 구원을 다 이루어 놓고, 대신 죽고 무덤에 장사되어, 사흘만에 부활해 다시 살아나, 승천하였습니다. 


그러므로 누구든지,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는 사람들은, 모든 죄 용서받고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받고, 영생과  천국을 얻고, 때가되면 들어가서 왕노릇 하고 영생하며, 영원히 복락으로 살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끝까지 하나님을 인정하지 않고, 죄인에 구세주 예수님을, 불신하며 믿지 않는 사람들은, 마귀의 종으로 팔려 저주로 살다가, 내세는 마귀와 지옥에 백성되어, 세세토록 불타며 멸망받게 되는 것입니다.


92;6-7.우준한 자는 알지 못하며 무지한 자도 이를 깨닫지 못하나이다.악인은 풀같이 생장고 죄악을 행하는 자는 다 흥왕 할지라도 영원히 멸망 하리이다. 욥 21;30.악인은 남기워서 멸망의 날을 기다리움이 되고 멸망의 날을 맞으러 끌려 나감이 된다 하느니라. 

이 세상 육신에 아버지를, 공경해도 재산을 상속받는데. 영혼에 아버지 하나님을 사랑하고 믿고, 감사하고 공경하는 사람들은, 은혜와 축복과 하늘에 영생과 천국을 상속해 주시는 것입니다.


세상 바람이 거세게 불면, 바다에 파도가 철석철석 하며, 썰물과 밀물이 밀고 당깁니다. 하나님을 믿는 성도의 마음속에, 세상 바람이 불면 근심에 파도가 치고, 말씀을 읽고 성령님을 의지해 기도하면, 은혜와 평안에 파도가  강물같이 넘쳐납니다.이 세상은 날마다, 반복되는 날 같지만, 하나님은 인류에게 날마다 새 날을 선물로 주시고. 똑 같은 날자는 평생에 하루도 없습니다. 온 인류는 새로운 마음으로, 하나님을 알고 믿고 감사하고, 영광을 돌리고 살아야 합니다.  


여러분 모두가 다, 십자가 앞에 나와서,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받고 저주와 심판과 멸망에서 구원받고, 마귀의 올무에서 해방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평안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축복받고 감사하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즐겁게 살다가, 내세는 천국으로 들어가서, 세세토록 영생하며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히 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