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67. 마지막 기회.
1367. 마지막 기회.
이 죄악 세상에는 아직도, 하나님의 생명에 말씀과,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의 천국복음을 듣지 못하고 믿지않아, 그 영혼이 어둠과 흑암에서 잠자고 죄에 저주로 살며, 사탄 마귀의 올무로 끌려 멸망으로 나가고 있는, 불쌍한 영혼들이 너무 많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죄인을 구원하는 그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해 믿는 우리는, 예수님 안에서 새로운 피조물이 되었습니다. 고후 5;17. 그런즉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이라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보라 새 것이 되었도다.
사람들이 스스로 죄짓고 마귀의 종으로 팔려, 죄의 저주와 고통 가운데서, 허덕이던 옛 사람을 벗어 버리고, 예수님을 믿음으로 마귀의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받고, 새롭게 지음받은 영생과 축복에 사람이 되었습니다. 구원과 새 생명의 영생이란, 자기의 정체성을 분명히 아는 사람입니다.
즉, 하나님이 구세주로 보내 주신, 그 아들 죄인을 구원하는, 십자가에 못 박혀 피 흘리고 대신 죽어, 온 인류에 구원을 이루어 주신,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해 믿음으로, 죄 용서와 마귀의 멸망에서 구원받고, 함께하신 성령으로, 마귀의 멸망에서 해방되어, 하나님의거룩한 천국에 백성이된 것을, 알게 되는 것입니다. 또한 죄에 가난 고통 저주 질병 사망 멸망에서 놓여나, 아브라함의 복을받고. 예수님의 부활에 영생과, 천국을 얻은 사람입니다.
벧전 2;9. 너희는 택하신 족속이요 왕 같은 제사장들이요 거룩한 나라요 그의 소유가 된 백성이니 이는 너희를 어두운 데서 불러 내어 그의 기이한 빛에 들어가게 하신 이의 아름다운 덕을 선포하게 하려 하심이라.
예수님을 구주로 믿는 사람들은, 결코 버림받아 비천한 저주와 멸망에 처한 사람이 아니라. 하나님이 사랑하시고 기뻐하여, 죄와 저주와 멸망가운데서, 택하여 구원하시고 자녀 삼은 존귀한 백성입니다. 그러므로 세상과 죄와 마귀와 저주를 다스리는 왕과, 동시에 하나님을 섬기는 제사장이 되었습니다. 믿는 우리가, 전지전능하시고 무소부재하신, 하나님의 소유가 되어, 성령으로 함께 세상에 살고있다는 증거입니다.
우리가 죄와 멸망에서, 예수님을 믿고 구원받은 이유는, 하나님의 자녀요 제사장과 왕으로서, 마귀와 싸워 지옥 백성들에게, 천국복음을 전도하여 한 영혼이라도 더 구원해 내고, 성령으로 금세와 내세에 축복을 누리며, 하늘나라를 확장해 세우기 위함입니다. 행 26;16-18.참조.
지금 우리는, 불타는 세계속에 살고 있습니다. 이 세상은 난리에 소문과 뉴스가 들끓고, 인류는 기근과 지진과, 온갖 자연재해에 몸부림 치고 있습니다. 이는 예수님의 예언에 말씀으로, 이 세상이 종말에 가까웠다는 증거입니다. 마 24;6-7. 참조.
이 세상에 온 인류는, 하나님의 은혜로 살면서도, 창조주 하나님을 인정하지 않고, 죄인을 구원하는 그 아들 예수님을, 믿지않는 불신자들은, 피할 수 없이 초개같이 불타는, 종말에 심판이 오는 것입니다. 마 24;14. 이 천국 복음이 모든 민족에게 증언되기 위하여 온 세상에 전파되리니 그제야 끝이 오리라.
하나님의 말씀과 예수님의 천국복은, 신약 2000년 동안 계속 쉬지않고 전파되어 왔지만, 지금 종말시대에 그 중요성은, 더욱더 높습니다. 그러므로 믿는 성도는, 말씀을 무장하고 기도하여 성령충만 하고, 마지막 이 시대에, 부모 형제 친척과 이웃들에게, 전도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성령님은, 헬라어로 파라클레토스 입니다. [ 파라;옆. 클레토스; 도와주시는. 자] 즉, 성령님은 믿는 성도 옆에서, 범사를 도와 주시는 분이란 뜻입니다. 즉,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믿는 우리에게, 보혜사 성령 하나님이 눈에 보이지 않게 오셔서, 연약한 우리의 믿음과 영육 범사를 도와 축복해 주시다가, 때가되면 천국으로 인도해 가시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믿는 성도는 삶 현장에, 도우시기 위해 오신, 성령님께 범사를 내어맡기고, 말씀을 읽고 도움을 청해 기도해야 합니다.
여러분 모두가 다, 십자가 앞에 나와서,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받고 저주와 심판과 멸망에서 구원받고, 마귀의 올무에서 해방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평안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축복받고 감사하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즐겁게 살다가, 내세는 천국으로 들어가서, 세세토록 영생하며 복락을 누리고,즐거운 행복으로 영원히 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