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1355. 하나님 말씀을 믿고 순종하는 자.

성산 성산 2018. 3. 4. 23:23

1355. 하나님 말씀을 믿고 순종하는 자.

하나님은 그 말씀으로, 천지 우주만믈을 창조하였습니다. 창 1;1. 태초에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하시니라.

세월은 유수와 같이 빠르게 지나 가는데. 문제는 방향입니다. 십자가 밖에 세상 사람들은, 하나님과 그 말씀이 없기 때문에, 죄와 탐욕으로 빗나가, 결국에는 그 영혼이, 마귀의 올무에서 벗어 나지 못하고, 멸망받게 되는 것입니다.


아브라함은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여, 고향 친척 아비 집을 떠나, 가나안 땅으로 갔습니다. 창 12;1-2. 여호와께서 아브람에게 이르시되 너는 너의 고향과 친척과 아버지의 집을 떠나 내가 네게 보여 줄 땅으로 가라. 내가 너로 큰 민족을 이루고 네게 복을 주어 네 이름을 창대하게 하리니 너는 복이 될지라. 또 100세에 낳아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는, 그 아들 이삭을 데리고 모리아 산에 가서, 그를 번제로 드리라는 하나님 말씀에 순종하여, 아브라함은 믿음에 조상이 되었습니다. 


창22;1-2. 그 일 후에 하나님이 아브라함을 시험하시려고 그를 부르시되 아브라함아 하시니 그가 이르되 내가 여기 있나이다. 여호와께서 이르시되 네 아들 네 사랑하는 독자 이삭을 데리고 모리아 땅으로 가서 내가 네게 일러 준 한 산 거기서 그를 번제로 드리라. 창 22;12. 사자가 이르시되 그 아이에게 네 손을 대지 말라 그에게 아무 일도 하지 말라 네가 네 아들 네 독자까지도 내게 아끼지 아니하였으니 내가 이제야 네가 하나님을 경외하는 줄을 아노라.


모세도,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여, 애굽의 바로 왕에게 노예와 종살이 하던, 300만 이스라엘 민족을, 애굽의 죄악 세상에서  구원해 내는, 지도자가 되었습니다. 여호수아도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여, 이스라엘 민족이 검푸른 요단강을 건너고, 철옹성 난공불락의 여리고 성이 무너져 내려, 이스라엘 민족들은 축복에 가나안 땅으로 들어 갔습니다.


베드로도 예수님의 말씀을 믿고, 주는 그리스도시요. 살아계신 하나님 아들 이시니이다, 라고 믿음을 고백하였습니다.

그러므로 죄지은 인간은, 하나님의 생명에 말씀을 듣고 읽고  믿고, 순종하는 것이 금세와 내세에, 큰 축복이 되는 것입니다.하나님의 말씀을 읽고 듣고 깨닫고, 죄인을 구원하는 그 아들, 예수그리스도를 구주로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는 사람들은, 죄와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받고, 금세 축복과 내세 영생과 천국을 얻게 되는 것입니다. 


이는 인간의 금세와 내세에, 영육에 최고의 축복이요. 영원한 축복입니다. 인간에게 이 보다 더 큰 축복은, 그 어디에 가도 없습니다. 하나님은, 그 형상과 모양대로 지은 인류 모든 사람들을 다 사랑하십니다. 사람들은 여름이 되면 덥고, 겨울이 되면 추운 것을 알고, 월동 준비를 하면서도, 영혼의 내세에 천국과 지옥이 있는 것을 모르고, 자기 영혼에 구원을 무관심 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이미 온 인류가 죄짓고 멸망받을 것을 아시고 불쌍히 여겨,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는. 죄 없는 그 아들 예수님을 구세주로 예비해 이 땅에 보내서, 온 인류에 죄를 그 몸에 다 전가하여, 십자가에 못 박아 피 흘려. 인류에 죄 값을 지불헤 다 청산하고, 대신 죽어서 다 구원해 놓았습니다.


그러므로 누구든지, 죄인을 구원하는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는 사람들은, 모든 죄를 용서받고 마귀의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받고, 영생과 천국을 얻게 되는 것입니다. 이 세상에 태어난 사람은 누구든지, 조상에 원죄 피를 받고 태어난 죄인이고, 또 크고 작은 죄를 지은 죄인입니다. 그런데도 사람들은 하나 같이, 자기는 죄인이 아니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요 8;34. 예수께서 대답하시되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죄를 범하는 자마다 죄의 종이라.

롬 3;23-24. 모든 사람이 죄를 범하였으매 하나님의 영광에 이르지 못하더니. 그리스도 예수안에 있는 속량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은혜로 값 없이 의롭다 하심을 얻은 자 되었느니라. 잠 28;13. 자기의 죄를 숨기는 자는 형통하지 못하나 죄를 자복하고 버리는 자는 불쌍히 여김을 받으리라.



인간은 자기의 죄 값으로, 마귀에 종으로 팔려, 가난 고통 저주로 살다가 질병으로 육신이 죽고, 그 영혼은  죄에 심판받고, 지옥으로 멸망받게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인간에게 깨달을 수 있는, 마음과 지혜를 주셨지만, 창조주 하나님을 깨닫지 못하고 그 말씀과, 구세주로 보내 십자가에 피 흘리고 대신 죽어 구원해 주신, 그 아들 예수님을 믿지 않는 사람들은, 이유여하를 막론하고, 심판받고 멸망받게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 모두가 다, 십자가 앞에 나와서,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받고 저주와 심판과 멸망에서 구원받고, 마귀의 죄 올무에서 해방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평안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축복받고 감사하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즐겁게 살다가, 내세는 천국으로 들어가서, 세세토록 영생하며 복락을 누리고,즐거운 행복으로 영원히 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