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1352. 단것과 쓴 것.

성산 성산 2018. 3. 1. 23:16

1352. 단것과 쓴 것.

이 세상에서 죄짓고, 우주만물에 창조주 하나님이 없는 사람은, 크고 작은 모든 일에  전전긍긍 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왜냐하면 모든 일은, 하나님의 것이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은 인간에 영혼을 천하보다 귀하게 지었기 때문에. 하나님은 믿고 순종하며 감사하는, 사람의 모든 범사를 도와 축복하여, 풍성히 먹고 마시고 사는데, 부족함 없게 예비해 주시는 것입니다.  

그런데 인간은 죄짓고, 하나님 주인을 등지고 자기가 주인되어, 인본주의로 세상을 다스리고 죄와 저주와 마귀를 이기겠다고. 힘과 노력과 방법으로 발버둥 치지만. 달걀로 바위를 치는 것과 같이, 고통으로 힘들게 살다가 죽고, 그 영혼이 죄에 심판받고 멸망받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사람은 자기 죄인을 깨닫고, 저주와 멸망의 마귀 주인을 버리고 , 하나님께 돌아와 죄인을 구원하는,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구주로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받고 구원받는 일을 먼저하고. 성령 하나님께 도움을 청해 기도하면, 그 다음 인생에 모든 일은 함께하신, 보혜사 성령 하나님이 능력과 권세의 손길로, 자연처럼 우연처럼 도우시고 일하여 축복해 주시다가, 내세는 천국으로 이끌어 가시는 것입니다.


인간이 참된 지식과 지혜와 명철을 얻고, 복을받고 승리에 개가를 부르자면, 하나님의 말씀을 읽고 듣고 믿고 배우고, 구원과 생명과 축복에 근원이며, 백보좌 심판에 주,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해 믿고, 마귀의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을 받아야 합니다. 

왜냐하면 인간에 생사화복과. 금세와 내세의 모든 보화가, 하나님 아들 예수님 안에 다 있기 때문입니다.

골 2;2-3. 모든 풍성함과 하나님의 비밀인 그리스도를 깨닫게 하려 함이니. 그 안에는 지혜와 지식의 모든 보화가 감추어져 있느니라.


그러므로 사람이 광대하신 하나님과, 그 지혜의 말씀을 받아들여 숙지하고, 그 아들 예수님을 믿는 것은, 멸망에서 생명으로 옮겨가는. 참으로 귀하고 복된 것입니다. 진리에 하나님은, 절대로 거짓과 변함이 없고, 그 아들 예수님을 믿는 자들에게, 한없는 사랑과 은혜와 진실한 구원과 축복과, 영생과 천국을 주시는, 좋은 하나님 아버지 이십니다.


예수님은 아버지와 성령님과 함께, 우주만물을 창조하신 절대주권자 하나님이시지만, 십자가에 피 흘리고 대신 죽어, 인류 죄인들을  다 구원해 놓고 부활해 승천하여, 다시 재림하여 천년왕국을 건설해, 믿는 성도들과 함께 왕노릇 하다가, 예수님이 백보좌 심판주로 나타나, 산자와 죽은 자들을 책에 기록한 대로 심판하신 후, 내세에 세세 영원토록  통치하시는 만왕에 왕, 만주에 주가 되십니다.


옛말에, 입에 달면 몸에 쓰고, 건강을 망친다, 입에 쓴약이 몸에 보약되고 겅강에 좋다. 라는 말이 있습니다.

즉, 무엇이든지 입에 단 것은 몸과 건강을 망치고. 기름진 음식보다 거치른 채소와 나물이 건강에 좋고, 많이 먹기보다 소식이 건강하며 장수하고, 강퍅하고 성내기 보다 너그럽고 온유하며, 남을 사랑하는 사람이, 건강하고 오래 산다는  것입니다.  

역시 사람들은, 세상에 달콤한 쾌락과 이생을 따라 살다가. 하나님을 잊어 버리고 죄인을 구원하는, 그 아들 예수님을 믿지 않는 사람들은, 내세에 가서 그 영혼에 쓰디 쓴, 지옥에 멸망이 되는 것입니다. 세상에 달콤한 것만 따라가면, 육신도 병들어 죽고 영혼에 구원을 망치고 멸망받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진리에 쓴 경고에 말씀을 듣고, 그 아들 예수님을 믿는 사람들은, 잠시 쓴 고난을 통해  축복을 받고 감사하고 살다가,  내세는 영혼에 영생과 천국을 얻고 들어가서, 세세토록 영원한 복락으로 살게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형상과 모양대로 지음받은 사람들은, 영원히 죽지않는 그림자 같은 영혼이 있기 때문에, 이 세상에서는 육신에 건강이 필요하지만, 내세는 그 영혼에 구원과 영생과 영원한, 천국이 필요한 것입니다. 왜냐하면, 사람은 육신이 사는 이 세상 뿐만아니라, 영원히 살아가는 영혼의 내세에, 천국과 지옥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사람은 이 상에서, 죄인을 구원하는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믿고 죄 용서받고 구원받고, 영혼의 내세 천국을 믿음으로, 준비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끝까지 불신하고 믿지 않는 사람들은, 이유여하를 막론하고 어쩔 수 없이, 죄 줄로 마귀에게 끌려 지옥으로 들어가서, 영원히 불타며 후회하고 살게 되는 것입니다. 내세는 인간에 질병이 없으나, 예수님을 믿지않는 불신자 들에게는, 무시무시한 시뻘건 지옥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욥 20;5-7. 악인이 이긴다는 자랑도 잠시요 경건하지 못한 자의 즐거움도 잠깐이니라. 그 존귀함이 하늘에 닿고 그 머리가 구름에 미칠지라도. 자기의 똥처럼 영원히 망할 것이라, 마16;26.사람이 만일 온 천하를 얻고도 제 목숨을 잃으면 무엇이 유익하리요 사람이 무엇을 주고 제 목숨과 바꾸겠느냐? 


여러분 모두가 다, 십자가 앞에 나와서,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받고 저주와 심판과 멸망에서 구원받고, 마귀의 종과 올무에서 해방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평안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축복받고 감사하고,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즐겁게 살다가, 내세는 천국으로 들어가서, 세세토록 영생하며 복락을 누리고,즐거운 행복으로 영원히 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