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46. 마지막 유언.
1346. 마지막 유언.
오늘날 이 세상에는, 그 어느 곳을 가봐도 사람들은 하나 같이, 죄로 영이 죽고 병들어, 가난 고통 저주 질병으로 살아가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이는 나라와 법과 사회와 개인이, 해결하지 못하고 치료하지 못하는, 죄에 근원적인 병폐입니다.
하나님과 그 생명의 축복에 말씀이 없고, 죄인을 구원하는 하나님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믿지 않는 죄인들이 왜 이렇게, 영혼과 마음과 생활에 저주로, 도적질 당하고 죽음으로 나가, 멸망받게 되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인간에 죄는, 마귀가 부정적의 생각으로, 그 삶에 실패와 패배의 낙심과 절망으로 나가, 개인에 구원과 축복과 천국을 파괴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죄인을 구원하는,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믿는 성도에게는, 죄에 저주에 멸망은 아무런 상관이 없게 되었습니다.
즉, 예수님께서 이미 십자가에서 피 흘려 값 주고 다 청산하였기 때문에, 믿는 우리는 죄와 저주와 멸망에서, 용서받고 구원받았기 때문에. 죄의 저주에 가시와 엉겅퀴가, 다 사라졌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믿는 우리의 마음속에, 성령님이 함께하여 믿음에 확신과 평안이 넘치고, 하나님의 생명과 축복에 말씀이 꽉들어 차, 축복과 성공과 승리에 돛을 달고, 성령님을 의지해 기도하며 믿음으로 전진하기 때문에, 하나님은 성령으로 우리의 믿음대로 이루어, 축복해 주시는 것입니다. 마 8;13. 예수께서 백부장에게 이르시되 가라 네 믿은 대로 될지어다.
그러므로 하나님과 그 아들 예수님을, 믿는 성도가 축복받기 위해서는, 그 마음에 창조적 긍정적 생산적인, 축복의 생각에 바탕을 갗우어야, 성령님이 그 생각과 믿음대로 축복해 주시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사람은 날마다 자기의 생각대로, 먹고 마시고 일하고 살기 때문에, 자기의 생각이 변화되지 않으면, 그 생활도 절대 변화되지 않습니다.
원수 마귀는 믿지않는 사람들에게, 죄의 흙탕물로 부정과 원망과 불평에 생각을 던져서, 그 삶과 생활에 저주로 살게 하다가, 끝내 그 영혼을 멸망받게 하는 것입니다. 나라에 경제가 발전되고 침체되는, 절대적인 이유도 정치나 사회적인 불안으로, 투자심리를 위축하는, 생각 때문입니다. 그러나 사업을 하는 사람들의 생각에 희망이 넘쳐나면, 담보와 빚을 내서라도, 사업을 확장하거나 새로운 투자를 하게 되는 것입니다.
사람에 생각은, 믿음에도 적용됩니다. 불신의 생각으로 믿지 않는 사람들은, 육신이 죽는 것이 첫째 사망이고, 하나님께 그 영혼이 죄에 심판받고 버림받아, 영원한 지옥에서 불타며 멸망받는 것이, 둘째 사망입니다. 그러므로 세상에 불신자들은 그 생각을 바꾸어, 창조주 하나님과 그 이들 예수님을 믿고, 용서받고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받고 부정에 생각을 버리고, 긍정적 축복에 생각을 가지고 기도하는 범사에, 성령님의 은혜와 도움으로 축복받고 감사하고 살다가, 내세에 영생하는 천국으로 가서, 영원히 복락으로 사는 믿음에 생각을 해야합니다.
믿는 성도는 마지막 때, 예수님의 재림과, 천국에 강렬한 마음과 생각에 소망을, 잃지 말아야 합니다.
누구나 이 세상은, 자기의 영혼에 내세를 결정하는 갈림 길에서, 날마다 나가고 있습니다. 사람에 육신은 한번 죽어도, 영원히 죽지않는 그림자와 같은 영혼은, 내세가서 영원히 살기 때문에, 내세 천국이냐 지옥이냐는, 이 세상에서 자기의 생각과 믿음으로, 선택되는 것입니다.
어느 패륜아가, 부모의 말씀을 거역하고 평생 슬프게 하다가, 그 아버지가 나이 많아 죽기 직전에, 그 아들에게 중요한 유언을 하였습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부탁이다. 너가 꼭 예수님을 믿고 구원받고, 하나님의 자녀되어 천국에서 다시 만나자. 유언하시고 잠자듯이 홀연히 소천하였습니다.
그 아들이 지켜보며. 일생동안 아버지의 전도를 거역하고, 힘들게 직장 다니며 주색과 방탕으로 살아 왔는데, 아버지의 마지막 유언에 말씀이, 눈만 뜨면 영혼과 마음을 찌르고 찔러서, 괴로운 고통으로 견디다 못해, 회개하고 예수님을 영접해 믿고, 그 마음이 평안하게 되었다는, 지인에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예수님도, 믿는 우리에게 유언하셨습니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때를 얻든지 못얻든지 듣든지 안듣든지 항상 말씀을 전파하라, 고 유언하셨습니다. 막 16;15.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
마 28;20.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여러분 모두가 다, 십자가 앞에 나와서,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받고 저주와 심판과 멸망에서 구원받고, 마귀의 저주와 올무에서 해방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평안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축복받고 감사하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즐겁게 살다가, 내세는 천국으로 들어가서, 세세토록 영생하며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히 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