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1337. 예비해 놓은 하나님,

성산 성산 2018. 2. 14. 23:12

1337. 예비해 놓은 하나님,

하나님은 엿새 동안에 우주만물을 창조하여, 모든 것을 다 예비하신 후에, 그 형상과 모양대로 흙으로 손수 빚어, 그 코에 생령을 불어 넣어 사람이 되었습니다. 아담과 하와는 인생 첫 날부터, 스스로 준비해야 할 것은,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그들은 하나님이 예비하신 모든 만물에 은혜와 축복을 누리고, 하나님의 말씀을 믿기만 하면 되었습니다. 

창 1;27-29.참조. 

하나님께서 우주만물을, 엿새 동안 다 창조하시고, 제 칠일에는 안식하셨음으로, 인간에 첫 날은 안식하며. 하나님을 믿고 순종하며 예비한 모든 것을 누리고,  감사하며 찬송하고 영광을 돌리고, 살기만 하면 되었습니다.


그런데 아담과 하와는 어느 날, 하나님이 금한 선악과를, 사탄의 유혹으로 따먹고, 하나님의 뜻과 약속에 말씀을 버리고, 세상을 자기들이 다스리며 인본주의 왕으로 살겠다고 하다가, 오늘날 악한 죄악 세상을 만들어, 그 후손들 온 인류는 이마에 땀을 흘리고. 가시에 찔리며 가난에 저주로 살다가, 육신이 죽고 나서, 그 영혼이  심판받고 멸망받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사랑에 하나님은, 죄로 멸망받을 온 인류를 버리지 않고, 죄의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하시기 위해,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구세주로 보내 주셨습니다. 죄 없는 예수님은, 온 인류에 죄를 대신 지고, 십자가에 못 박혀 피 흘려서, 죄인들에 그 죄와 저주와 멸망에 값을 다 지불하고 청산하여, 구원을 다 이루어 주었습니다. 롬 10;9-10.네가 만일 네 입으로 예수를 주로 시인하며 또 하나님께서 그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것을 네 마음에 믿으면 구원을 얻으리니. 사람이 마음으로 믿어 의에 이르고 입으로 시인하여 구원에 이르느니라. 


그러므로 예수님을 믿는 성도가, 할 일은 오로지 믿고 순종하며 감사하고, 하나님께 영광돌리는 일만 잘하면, 하나님이 예비하신 은혜와 축복을, 누리고 살게 되는 것입니다. 성경 어느 곳을 읽어 보아도, 믿는 성도가 스스로 생활에 문제와, 먹고 마시고 입고 쓰고 사는 것을, 해결하라는 말씀이 없습니다, 하나님은 믿는 우리를 위해 모든 것을 예비해 놓으셨다, 기도하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빌 4;19.나의 하나님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영광 가운데 그 풍성한 대로 너희 모든 쓸 것을 채우시리라.

시 81;10.나는 여호와 네 하나님이니 네 입을 크게 열라 내가 채우리라. 


그러므로 믿는 우리는, 함께하신 성령님을 의지해 입을 넓게 열고 기도해야 합니다.

렘 33;2-3. 일을 행하시는 여호와, 그것을 만들며 성취하시는 여호와, 그의 이름을 여호와라 하는 이가 이와 같이 이르시도다. 너는 내게 부르짖으라 내가 네게 응답하겠고 네가 알지 못하는 크고 은밀한 일을 네게 보이리라. 고 말씀하고 있습니다. 

세상에 믿지않는 사람들은, 돈과 재산을 수북이 쌓아놓고, 아무리 잘먹고 잘 살아도, 하나님의 말씀과 믿음을 쌓지 않은 사람들은, 이 세상과 함께 멸망받게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없고 구원과 영생 천국을 얻지 못한 사람들은, 모든 것이 잠간 보이다 사라지는, 안개와 같은 것입니다. 약 4;14. 내일 일을 너희가 알지 못하는도다 너희 생명이 무엇이냐 너희는 잠깐 보이다가 없어지는 안개니라.시 119;119. 주께서 세상의 모든 악인들을 찌꺼기 같이 버리시니.


이 세상에서 아무리, 육신적인 성공을 크게했다 하더라도, 그 영혼이 부활에 영생이 없다면, 빛 좋은 개살구로, 내세에 실패한 인생이 되는 것입니다. 이 세상에서 죄짓고, 하나님을 모르고 죄인에 구세주, 그 아들 예수님을 믿지 않는 사람들은, 죽고 나면 그 영혼이 심판받고 악한 가시 나무처럼, 지옥불에 던져 세세토록 태우는 것입니다. 


여러분 모두가 다, 십자가 앞에 나와서,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받고 저주와 심판과 멸망에서 구원받고, 마귀의 죄 올무에서 해방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평안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축복받고 감사하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즐겁게 살다가, 내세는 천국으로 들어가서, 세세토록 영생하며 복락을 누리고,즐거운 행복으로 영원히 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