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93. 너희는 새들보다 귀하지 아니하냐.
1293. 너희는 새들보다 귀하지 아니하냐.
키질박사님은, 인간의 마음속에는 누구나 선과 악이 공존하고 있다. 이 두 성품이 그 마음 가운데 서로 싸워서, 어느 쪽이 이기느냐에 따라서. 선과 악한 사람이 된다라고 말하였습니다. 이는 한 인간에 깊은 교훈이 됩니다. 그 마음속에 선이냐 악이냐, 양심이냐 욕심이냐 성결이냐 정욕이냐. 마음에 속싸움은 분명한 사실입니다.
이 내적 투쟁에서, 하나님의 말씀과 경외하는 마음과, 진실한 믿음을 따라 계명을 지키면. 선하게 승리하는 것입니다.
요셉은 형들에게 버림받아 은 20냥에 팔려, 애굽의 보디발 집에서 종으로 시무할 때, 그 아내의 동침 유혹을 거절하여. 누명을 쓰고 옥살이를 하다가. 하나님의 은혜로 결국 애굽에 총리가 되었습니다.
창 39;7. 그 후에 그 주인의 처가 요셉에게 눈짓하다가 동침하기를 청하니. 10. 여인이 날마다 요셉에게 청하였으나 요셉이 듣지 아니하여 동침하지 아니할 뿐더러 함께 있지도 아니하니라. 12. 그 여인이 그 옷을 잡고 가로되 나와 동침하자 요셉이 자기 옷을 그 손에 버리고 도망하여 나가매....
이 세상은 한눈 팔면 코베어 가는 세상입니다. 죄지은 인간들의 교만하고 강팍한 마음 밭에. 성령님의 은혜에 단비가 필요합니다. 자기의 권리와 이익과 물질과 향락만 생각하는. 인간들의 마음 밭에 하늘로부터, 하나님의 진리에 단비가 내려야 합니다.
신 32;1-2. 하늘이여 귀를 기울이라 내가 말하리라 땅은 내 입의 말을 들을찌어다. 나의 교훈은 내리는 비요 나의 말은 맺히는 이슬이요 연한 풀 위에 가는 비요 채소 위에 단 비로다.
사람들은 우주만물을 다 보면서도. 자기의 양심에 거울과 도덕에 거울을 보지않습니다. 남에 눈에 티만 보고. 자기 눈에 들보는 보지 않습니다. 하나님의 진리에 말씀은. 인간의 양심과 도덕에 거울을 닦아, 선명하게 보여주며, 영혼에 죄와 구세주를 믿음에 구원과, 불신에 심판과 내세 멸망을, 분명히 보여주는 거울입니다.
히 4;12-13. 하나님의 말씀은 살았고 운동력이 있어 좌우에 날선 어떤 검보다도 예리하여 혼과 영과 및 관절과 골수를 찔러 쪼개기까지 하며 또 마음의 생각과 뜻을 감찰하나니. 지으신 것이 하나라도 그 앞에 나타나지 않음이 없고 오직 만물이 우리를 상관하시는 자의 눈앞에 벌거벗은 것 같이 드러나느니라.
나라와 사회가 번영하고, 민족이 바르게 살기 위해서는, 법과 질서가 꼭 필요합니다. 이성과 도덕과 양심도, 발전과 행복한 삶을 위해서 필요합니다. 아침과 저녁 밤에도, 하나님께 감사의 노래를 부르는, 새들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새들에게 배워서, 주야로. 하나님께 감사해야 합니다.
마 6; 25-26.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목숨을 위하여 무엇을 먹을까 무엇을 마실까 몸을 위하여 무엇을 입을까 염려하지 말라 목숨이 음식보다 중하지 아니하며 몸이 의복보다 중하지 아니하냐. 공중의 새를 보라 심지도 않고 거두지도 않고 창고에 모아 들이지도 아니하되 너희 천부께서 기르시나니 너희는 이것들 보다 귀하지 아니하냐,
원수 마귀는, 모든 사람들에게 죄를 짓게 하여, 그 죄로 가로막아, 창조주 하나님을 모르게 하고, 죄인을 구원하는 그 아들 예수님을, 믿지 못하게 하여, 죄의 저주로 살게 하다가, 죽고 나면 그 영혼을 심판받고, 그 죄 줄로 끌고 지옥으로 들어가서, 세세토록 불타며 멸망받게 합니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은, 인류에 죄를 대신지고, 십자가에 못 박혀 피 흘려서, 저주와 멸망에 값을 다 지불하고. 구원을 다 이루어 놓고, 대신 죽고 무덤에서 사흘만에. 성령으로 부활해 다시 살아나, 믿는 사람들에게 확실한 구원에 증거를 보이고 승천하였습니다.
여러분 모두가 다, 십자가 앞에 나와서,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받고 저주와 심판과 멸망에서 구원받고, 마귀의 죄 올무에서 해방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평안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축복받고, 감사하고 영광을 돌리고 즐겁게 살다가, 내세는 천국으로 들어가서, 세세토록 영생하며, 복락을 누리고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히 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
# 여러분 아래 구원 기도를, 큰 소리로 따라 하시면 구원을 받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저는 죄인입니다. 왜 나서 왜 살며, 어디로 가는지 모르고, 방황하며 살았습니다.
내 죄를 대신지고. 십자가에 피 흘려 대신 죽고, 부활하신 예수님을, 제 구주로 영접해 모시고 믿습니다.
예수님의 십자가 보혈로, 내 죄를 씻어 용서해 주시고, 저를 구원해 주시옵소서.
지금부터 영원까지 주님과 함께 살겠습니다. 하나님은 내 아버지가 되시고, 예수님은 내 구주가 되시고.
저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었습니다. 저를 구원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나이많은 부모나 가족들에게, 이 구원기도를 선창하시고, 따라 시키면 구원을 받습니다.
죽기 직전이라도, 말로 이 신앙 고백을 하는 사람들은, 십자가에 우편강도 같이, 구원을 받습니다.
어떤 사람은 아침마다. 이 구원 기도를 합니다. 샬롬.